젝시라이프 매거진

[나는 가수다 순위] 나는 가수다 순위 나가수 탈락 정엽 `탈락했을 때 내심 쾌재를 본문

이모저모

[나는 가수다 순위] 나는 가수다 순위 나가수 탈락 정엽 `탈락했을 때 내심 쾌재를

마이다스하 2011. 3. 28. 11:49

[나는 가수다 순위] 나는 가수다 순위 나가수 탈락 정엽 `탈락했을 때 내심 쾌재를

나가수 탈락 정엽 "탈락했을 때 내심 쾌재를 외쳤다"

[투데이코리아=김민호 기자] '나가수'의 출연가수 정엽이 탈락 소감을 밝혔다.

27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서 가수들이 서로의 히트곡을 바꿔서 불렀다. 가수들은 자신의 분위기에 맞게 편곡해색다른 느낌과 감동은 선사했다. 이날 나가수의 순위는 김범수가 1등을 차지했으며 정엽이 꼴찌를 기록했다. 7위 정엽에게 재도전의 기회가 주어졌다. 정엽은 20여분간 매니저 김신영과 재도전에 대한 논의를 한 끝에 탈락을 선택했다. 고음의 감성적인 발라드를 주로 불렀던 정엽은 이날 윤도현의 '잊을게'를 열창했다. 록이라는 생소한 장르였지만 정엽은 원곡의 분위기를 살리면서도 자신의 발라드로 편곡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정엽은 탈락을 결정하고 "탈락을 대비한 만세 퍼포먼스도 준비했다. 탈락했을 때 내심 쾌재를 외쳤다. 이 자리에 함께한 것이 영광이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아이비앤뉴스 SNS[더자세한 내용보기] 클릭

키워드광고 리치마켓 블로그 키워드검색 최소비용 최대효과 유입율,전환율 통계보기 클릭

온라인 주문배달 엘마티 에서 통큰할인 무료로 받아보자

댓글이나 추천 꾹 눌러주시면 포스팅할때 힘이나요 ^^ 행복하세요^^

키워드광고 키워드검색></a><br><br>'<b>나는</b> <b>가수다</b>' <b>순위</b>, 1위 영광 김범수…7위 정엽은 고배의 쓴맛<br>▲ CNB뉴스,CNBNEWS ,씨앤비뉴스 - MBC ‘우리들의 일밤-<b>나는 가수다</b>’의 <b>순위</b>가 음원차트 <b>순위</b>와 동일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b>나는 가수다</b>’(이하 ‘나가수’)에서 서로의 곡을 바꿔 부르는 미션이 진행,...<br><br><br>‘나가수’ 김건모, 무대서 손 부들부들 ´심한 부담감 고백´<br> 모르겠다. 노래라는 것이 다시 한다고 해서 잘하는 건 아닌 것 같다

순위 결정이 끝난 뒤 가진 인터뷰에서는 "'나는 가수다'는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됐다.

나를 관리하게 됐고 다시 새로운 발을 내 딛는...


'나는가수다' 온라인 음원차트 상위권 모두 차지
( [아시아투데이=강소희 기자]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가수다'의 음원이 온라인 음악차트에서 상위권을 휩쓸고 있다. 28일 음악포털 벅스... 올랐다"며 "청중 평가단과 음악차트 순위가 일치해 흥미롭다"고 말했다.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