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라이프 매거진

[김범수 제발] 김범수 제발 ‘나는 가수다’ 김범수 ‘제발’ 1위-백지영 눈물…시청률 13.7% 본문

이모저모

[김범수 제발] 김범수 제발 ‘나는 가수다’ 김범수 ‘제발’ 1위-백지영 눈물…시청률 13.7%

마이다스하 2011. 3. 28. 11:50
‘나는 가수다’ 김범수 ‘제발’ 1위-백지영 눈물…시청률 13.7%
▲ 사진/ MBC 나는 가수다 방송캡처 화제와 논란의 중심인 나는 가수다에서 김범수의 ‘제발’이 1위를 차지했다.

27일 방송된 MBC TV ‘우리들의 일밤 - 나는 가수다’에서는 7명의 가수들이 서로의 노래를 바꿔 부르는 미션이 주어졌다.

이날 김범수는 이소라의 ‘제발’을 미션곡으로 받았다. 그는 이날 무대에서 청중평가단 25%의 압도적인 지지로 1위를 차지, 소름 끼치는 가창력으로 감동의 줬다.

이날 백지영은 김범수 ‘약속’을 미션곡으로 받았다. 컨디션 난조로 힘들어 하던 백지영은 중간평가에서 6위를 차지, 리허설 무대에 서기 힘들 정도로 긴장했으마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약속’을 열창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윤도현 밴드의 '잊을게'를 부른 정엽이 7위를 차지하면서 첫 탈락자가 됐으며 이날 방송은 시청률 13.7%를 기록했다. -깜뉴스-

아이비앤뉴스 SNS[더자세한 내용보기] 클릭

키워드광고 리치마켓 블로그 키워드검색 최소비용 최대효과 유입율,전환율 통계보기 클릭

온라인 주문배달 엘마티 에서 통큰할인 무료로 받아보자

댓글이나 추천 꾹 눌러주시면 포스팅할때 힘이나요 ^^ 행복하세요^^

키워드광고 키워드검색></a><br><br>'나는 가수다', 출연진 혼신의 무대로 '최고 시청률'<br> 이소라는 박정현의 '나의 하루', 김건모는 정엽의 '유 아 마이 레이디', <b>김범수</b>는 이소라의 '<b>제발</b>', 백지영은 <b>김범수</b>의 '약속', 박정현은 김건모의 '첫인상', 윤도현은 백지영의 '대시', 정엽은 윤도현의 '잊을게'를 불렀다....<br><br><br>'나는 가수다' 순위, 1위 영광 <b>김범수</b>…7위 정엽은 고배의 쓴맛<br> 그의 1위는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28일 오전 <b>김범수</b>의 ‘<b>제발</b>’은 멜론·벅스·엠넷·소리바다 등 대표... 기염을 토했다. 엠넷닷컴 음원차트에서 <b>김범수</b>의 ‘<b>제발</b>’이 1위, 백지영의 ‘약속’이 3위, 김건모의 ‘유...<br><br><br>‘나가수’ 1위 <b>김범수</b>, 음원 차트 올킬 “겹경사로세”<br>가수 <b>김범수</b>의 ‘<b>제발</b>’이 실시간 음원 차트를 싹쓸이했다. <b>김범수</b>는 27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이소라의 ‘<b>제발</b>’을 리메이크해 1위에 올랐고, 음원은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을 독식했다. 28일 오전...<br></div>
            <!-- System - START -->

<!-- System - END -->

                    <div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