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라이프 매거진

[홍진영] 홍진영 홍진영, `아버지와 스캔들 났었다` 황당 고백 본문

이모저모

[홍진영] 홍진영 홍진영, `아버지와 스캔들 났었다` 황당 고백

마이다스하 2011. 3. 18. 07:39
홍진영, "아버지와 스캔들 났었다" 황당 고백

가수 홍진영이 "아버지와 사귄다"는 스캔들에 휘말렸던 사연을 털어놨다.

홍진영은 최근 진행된 KBS1TV '상상오락관'에 출연해 "대학시절 아버지가 같은 학교 경제학과 교수로 계셨는데 평소와 달리 진지하게 강의하는 모습을 존경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 © 브레이크뉴스

이어 홍진영은 "하지만 그 때문에 아빠와 사귄다는 소문으로 곤혹을 치러야했다"고 고백해 주위는 놀라게 했다.

홍진영은 스캔들의 이유로 "아버지와 함께 아침저녁으로 동행하는 모습이 학생들에게 자주 목격되면서 시작됐다"며 "아버지의 수업을 수강하면서부터는 본격적으로 괴소문에 휘말렸다"고 전했다.

한편 홍진영의 깜짝 고백은 오는 19일 저녁 7시 1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아이비앤뉴스 SNS[더자세한 내용보기] 클릭

키워드광고 리치마켓 블로그 키워드검색 최소비용 최대효과 유입율,전환율 통계보기 클릭

성형메이크업 70% 할인쿠폰 및 반값쿠폰 무료받기 클릭
강남 논현동 vj특공대 미용실 아바타헤어뷰티샵

키워드광고 키워드검색></a>

<br><br>
<font color=

댓글이나 추천 꾹 눌러주시면 포스팅할때 힘이나요 ^^ 행복하세요^^

홍진영 "교수 아빠와 스캔들..." 괴소문 경위는?
홍진영ⓒ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아빠와 사귄다"는 괴소문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18일 KBS에 따르면, 홍진영은 19일 오후 방송되는 KBS 1TV '상상오락관'에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홍진영은...


홍진영, 아버지와 사귄다? 괴소문의 정체는
뷰티스타 권지영 기자]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아버지와 사귄다는 괴소문으로 곤혹을 치렀던 경험을 털어놨다. 홍진영은 최근 진행된 KBS 1TV... 여긴 학생들 때문이었다. 홍진영은 같은 대학 경제학과 교수로 계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