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라이프 매거진

피부미인되는법,엘란쎄,물광주사,강남 피부과유명한곳,스마일 피부과추천 본문

이모저모

피부미인되는법,엘란쎄,물광주사,강남 피부과유명한곳,스마일 피부과추천

마이다스하 2017. 1. 18. 18:26

피부미인되는법 엘란쎄 및 물광주사,강남 피부과유명한곳,스마일 피부과추천

얼마전에 추천을 많이 하는 강남 스마일 성형외과 피부과에 다녀왔어요








찬바람에 얼굴이 노출이 되다보니 건조해지고 기미 잡티도 더 잘 생기구요 엉엉..

한살한살 먹을수록 얼굴에 탄력도 떨어지는 것 같구..ㅠㅜ


나이가 들거나 관리를 안해주면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면서 푸석푸석해지고 

전체적으로 톤이 어두워지면서 생기가 없어지면서 탄력도 떨어지네요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색소가 점점 진하게 보이다가 

겨울에 정점을 찍는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더 이상 얼굴을 그냥 둘 수가 없어 거울을 보기가 두렵더라구요











예전에는그냥 집에서 탄력연고나 미백화장품 같은 것을 발라보기도 하고 했었는데 

제대로 효과를 보지 못했어요

그래서 그 이후로는 시술로 눈을 돌렸답니다

이왕 신경쓰는거 제대로 하자는 생각이 들어서요~











어디가 좋을까 검색도 해보고 연예인들도 자주 애용하는곳 뭔가 특별하겠지 

생각해보고 폭풍 리뷰 후기도 만히 보았는데 역시 강남 피부과 잘하는곳 선택

그중에서 일단 물광주사 피부미인을 위한 필러와 스컬트라의 장점만결함한 엘란쎄

동안얼굴을 위해서 가성비 좋고 강남피부과 유명한곳 스마일 피부과 성형외과 선택  











차병원 사거리 언주역 부근 피부과 방문후 쁘띠시술후 피부관리 받기 시작

마취연고를 바르고 편하게 누워서 기다리면 알아서 척척 서비스 최고

저는 편해서 살짝 잠에 빠지기도 했어요 ㅋㅋ


레이저시술을 할 때 살짝 따끔거리긴 하지만 아픈 정도는 아니구요 

시술이 끝나면 쿨마스크를 하고 있다가 피부진정관리를 받으면 끝


가격도 이벤트라서 부담도 되지 않고 특히 위원장님 정원장님 

유명하더군요 물광주사와 엘란쎄 피부관리 받고 난후 얼굴을 보니

주름 탄력 볼륨 까지 매끈해진것이 너무 만족 했네요











참고로 간단한 시술이지만 레이저를 이용한 시술은 사후관리가 중요해요

재생크림도 꼼꼼히 발라주어야하고  썬크림도 꼭꼭 발라주어야해요

자신이 신경쓰는만큼 효과도 달라진다는 말을 듣고 저는 꼼꼼히 신경을 쓴답니다 ㅎ











왜 강남 엘란쎄 피부과 추천 입소문 나서 시술 받아보니 알겠네요 

오랫동안 유지되어서 좋다고 하니 일반 필러 대비 가성비가 좋다고 합니다 

효과도 좋구요 











피부미인 만들기 위해서 꼭 필요한 물광주사 역시 거칠어진 피부결 개선을 위해서는

주변 리뷰나 휴기 말을 들어보면 받아볼만하다고 해서 받아보니 너무 좋네요 ㅎ











강남 엘란쎄 물광주사 추천 스마일성형외과 피부과 : http://smileskin.co.kr/


정보전달 목적으로 작성한 후기 포스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