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라이프 매거진

부산창업박람회,무료입장권 및 경품행사,KFA 벡스코 산업박람회 사전등록 본문

이모저모

부산창업박람회,무료입장권 및 경품행사,KFA 벡스코 산업박람회 사전등록

마이다스하 2016. 11. 7. 15:31

창업자를 위한 대규모행사 부산에서 열리네요 

부산 벡스코 산업박람회 KFA 프랜차이즈 산업협회 행사라고 합니다

사전등록 하시는 분에게는 무료입장권 제공 한다고 합니다 


 



 



부산 박람회 벡스코 전시장에서 성공창업을 위한 상담 및 

대규모 전시가 펼쳐진다고 하니


사전등록 신청하시고 무료입장권 제공 받고 정보교류의 공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해외에서도 관심을 가지고 있네요 


많은 업체들이 참여하고 그에 걸맞는 인원들이 행사에 참여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즐기고 경품도 준다고 하니 


이번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행사 시기 얼마남지 않았네요 ㅎㅎ









부산 창업박람회 무료입장권 및 경품등록을 위한 사전등록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KFA 산업협회 주관 사전등록 바로가기 : http://eims.kr/franchise/38th/





 






외식업 부터 유통업 도소매 서비스업 등 홍보 및 기자재 관련 등 

가맹점 유치기회 라고 하네요


창업정보 뿐 아니라 사업정보 및 사업자금 제공의 기회까지 

다양한 정보 교류의 장이라고 합니다











부산벡스코 산업박람회 창업자를 위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이번 기회 놓치지 마세요


행사 현장에서는 유료입장 입니다 

무료입장권 받고자 하시는 분은 꼭 사전등록 신청하세요











위 내용은 정보전달을 목적으로 제공한 포스팅 입니다 


또한 사진은 KFA 산업협회로 부터 허락받고 사용한 이미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