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라이프 매거진

[양파] 양파,나는가수다 출연하고 싶다 본문

이모저모

[양파] 양파,나는가수다 출연하고 싶다

마이다스하 2011. 3. 28. 16:04

양파,나는가수다 출연하고 싶다



4년 만에 컴백하는 가수 양파가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에 출연하고 싶다는 욕심을 드러냈다.

오는 31일 미니앨범 ‘Elegy Nouveau’ 발매를 앞두고 있는 양파는 28일 소속사를 통해

“‘나는 가수다’를 즐겨 본다”며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은 욕심을 전했다.

양파는 “우리나라에서 노래라면 손꼽을 만큼 잘하는 아티스트들이 다시 한 번 재조명 되는 기회가 너무 좋고,

우리나라에 노래 잘하는 가수들이 역시 많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만약 기회가 온다면

‘나는 가수다’에 출연해 좋은 선후배와 함께 정정당당하게 경합을 펼쳐보고 싶다”고 전했다.

양파의 이번 미니앨범은 마이너 팝발라드곡인 ‘아파 아이야’, 미디움 템포의 곡 ‘너라면 좋겠어’,

비스트 윤두준과 함께 한 ‘본 아뻬띠’를 비롯한 5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특히 쉬는 동안 티아라의 ‘왜 이러니’와 지나의 ‘블랙 앤드 화이트’를 작사한 양파는

이번 앨범에서 ‘그 때 그 사람’과 ‘본 아뻬띠’를 작사‧작곡하고, ‘너라면 좋겠어’를 작사하는 등

여성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양파는 “이번 앨범은 2년 동안 김도훈 작곡가와 열심히 준비했다. 곡 섭외부터 작곡 작사까지

모든 것을 함께 했기 때문에 더 애착이 간다”며 “데뷔곡인 ‘애송이의 사랑’ 때 보다도

더 떨리고 기대된다”고 말했다.

양파는 오는 31일 새 앨범 정식 발매에 앞서 28일 멜론을 통해 수록곡 전체의 음원을 공개했으며,

4월 1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 [화보] 수트 입은 비, 허벅지 터질라

▶ 윤은혜 고백 “6년간 수입 없어…빚까지”

▶ 장국영 충격 유언 “죽고 싶을 땐…”

▶ ‘나가수’ 정말 우리는 섣불렀을까?

▶ 빅뱅 대성, 누나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엉덩이 때문?

▶ 김소리, 추위에 콧물 `대롱대롱` 굴욕 "피어싱인 줄.."


아이비앤뉴스 SNS[더자세한 내용보기] 클릭

키워드광고 리치마켓 블로그 키워드검색 최소비용 최대효과 유입율,전환율 통계보기 클릭

온라인 주문배달 엘마티 에서 통큰할인 무료로 받아보자

댓글이나 추천 꾹 눌러주시면 포스팅할때 힘이나요 ^^ 행복하세요^^

키워드광고 키워드검색></a><br><br>컴백 <b>양파</b>, “‘나는 가수다’서 정정당당하게 겨뤄보고 싶다”<br>4년 만에 컴백하는 가수 <b>양파</b>가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에... 발매를 앞두고 있는 <b>양파</b>는 28일 소속사를 통해 “‘나는 가수다’를 즐겨 본다”며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은 욕심을 전했다. <b>양파</b>는...<br><br><br>4년만에 컴백 '<b>양파</b>'…

양파 (사진=코어콘텐츠미디어) 4년 만에 컴백하는 가수 양파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다.

양파는 28일 소속사를... 경합을 펼쳐보고 싶다"고 전했다.

양파는 오는 31일 '아파 아이야'를...

나가수 정엽 탈락…베테랑 양파는 ‘도전장’…양파 나는 가수다 출연할까?
베테랑 가수 양파가 나가수에 도전장을 내밀어 화제다. 양파

“나는... 베테랑 가수 양파가 나가수에 도전장을 내밀어 화제다.

양파는 “나는...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가수 양파가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다는 바람을...


양파 ‘나는 가수다’ 출연?… “정정당당히 경합을 펼쳐보고 싶다”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양파가 MBC ‘우리들의 일밤 -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에 대한 출연희망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양파는 28일 “‘나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양파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측...


4년만에 컴백 양파 “<나는 가수다> 출연하고파”
가수 양파가 미니앨범 ‘Elegy Nouveau’의 재킷사진을 공개했다. 4년 만에 컴백하는 양파는 28일 순수함과 고풍 콘셉트로 꾸민 미니앨범 ‘Elegy... 못하는 여인의 감정을 담았다. 양파는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