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SPA 돌풍` 속 기업이 대처해야 할 자세

마이다스하 2011. 9. 26. 13:40

'SPA 돌풍' 속 기업이 대처해야 할 자세



[이유경 기자] 장을 담거나 도자기를 빚을 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바로 ‘장인정신’이다. 한가지를 만들기 위해 바치는 정성, 오랜 전통과 노하우, 또 한결 같은 마음가짐이 오랜 세월 동안 꾸준히 인정받아 올 수 있는 비법이 아닐까 한다. 시장의 트렌드가 급속도로 변화하고 소비자들의 니즈와 선호도가 유행처럼 계속해서 달라지고 있는 지금, 한 브랜드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한가지의 상징적인 이미지로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 받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특히 저렴한 가격, 빠른 트렌드를 반영하며 우후죽순 들어서는 SPA브랜드에게 장인정신을 기대하기란 어렵다.

그러나 급속도록 변하는 트렌드 유행 속에서도 오랜 전통을 자랑하며 장인정신으로세계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들이 있어 눈길을 끈다.그들은 창업 당시부터 유지했던 브랜드 이미지와 원칙은 고스란히 유지하되, 트렌드에 맞는 마케팅 전략 및 고객관리로 단순한 장수 브랜드가 아닌 이름 자체만으로도 명품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세계적으로 대중적인 패션브랜드 중 청바지의 대표적인 브랜드라 할 수 있는 리바이스는 패션업계에서는 150년 전통을 자랑하고 있다. 리바이스가 1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세계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비결에 대해 리바이스 관계자는 “전통을 꾸준히 이어오면서도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시도한 덕분”이라고 말했다. 리바이스는 진의 역사를 대변하는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아놓은 리바이스 본사 박물관을 운영 할 정도로 전통과 역사를 매우 중요시 한다. 하지만 옛 것 만을 고수하는 것이 아니라 전통을 바탕으로 하되 발 빠른 패션계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을 거듭해왔다. 해마다 치밀한 계획과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선한 컬렉션과 트렌드를 선보인 리바이스는 2011년 하반기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를 통해서도 이를 보여준다.


젊음과 에너지 가득한 리바이스의 정신을 보여줄 이번 캠페인 고 포스(Go Forth)는

전세계 리바이스 팬들에게 꿈을 향해 전진할 수 있는 힘을 주고,

그들의 현재와 미래를 독려하는 내용으로 ........... 생략.


(데일리연합,조선일보,전자신문,동아일보,디지털타임즈 기사인용) KT명예퇴직자들이 세계최고의 홍채인식기술 글로벌시장 도전장kt 명예퇴직자들이 2000년도 kt명예회직자협회를설립 주)KTFK(최길성 대표)의 법인으로 이번 미국의 홍채인식 기술의 독점시장에 한판승부 도전장을 내밀었다.명예퇴직자들이 힘을 모아 만들어진 아시아월드는 조기퇴직문제점의 심각한 사회현상에 국내기업들의 좋은귀감이 되고있다.주)아시아월드는 홍채인식기술을 독점한가운데 국내밴처기업인 주)레비스(최영훈 회장)와 R&D주)큐에디션과 기술 및 판매제휴를 통해 SPC법인인 주)KTFK를 설립 1차 IR을 10월 1일쯤 준비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해킹소용없다 홍채인식기술 기사원문보기

PC보안 해킹도 소용없는 홍채인식보안 시스템

블로그 키워드검색광고 최소비용 효과만점 ? 유입율,전환율 통계보기 클릭

살빼는데 효과적인 다이어트방법 & 셀프다이어트샵 정보

강남 논현동 아바타뷰티샵 헤어 & 메이크업 & 의상렌탈대여 50% 쿠폰할인 스타일변신

행복맘들의 아기사랑 유아용품 제품별 사용후기 및 할인상품정보

중소기업 & 소상공인 홍보마케팅 지원사업안내 (월 최대 300만원지원)

안락하고 편안한공간 호텔스카이라운지 비즈니스바 블루세이 룸카페


댓글이나 추천 공감 꾹 눌러주시면 포스팅할때 힘이나요 ^^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