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라이프 매거진

박주영 드디어 터졌다!…볼튼전서 역전 데뷔골 본문

이모저모

박주영 드디어 터졌다!…볼튼전서 역전 데뷔골

마이다스하 2011. 10. 26. 08:12

박주영 골 드디어 터졌다!…볼튼전서 역전 데뷔골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박주영이 볼튼을 상대로 아스날 데뷔골을 터뜨렸다.

박주영은 26일 오전(한국시각)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스타디움서 열린 볼튼과의 2011-12시즌 칼링컵 4라운드(16강전)서 풀타임 활약한 가운데 후반 11분 역전 결승골을 터뜨리며 아스날의 2-1 승리를 이끌었다. 박주영은 속공 상황에서 아르샤빈의 패스에 이어 페널티지역 오른쪽서 정확한 오른발 슈팅으로 볼튼 골문 구석을 가르며 아스날 데뷔골에 성공했다.

박주영은 올시즌 아스날에 입단한 가운데 그동안 출전 기회를 얻는 것 조차 쉽지 않았다. 박주영은 샤막(모로코) 아르샤빈(러시아) 베나윤(이스라엘) 제르빙요(코트디부아르) 월콧(잉글랜드) 등에 밀려 지난달 슈루즈버리를 상대로 치른 칼링컵 경기서 아스날 데뷔전을 치를 수 있었다. 이후 소속팀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경기서 번번히 결장했던 박주영은 한달여 만에 찾아온 출전 기회서 볼튼을 상대로 골을 터뜨렸다. 박주영은 아스날 입단 후 두번째 경기 만에 데뷔골을 성공시키며 자신의 진가를 발휘했다.

박주영은 볼튼전 결승골로 본격적인 포지션 경쟁을 펼칠 수 있을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아스날의 벵거 감독은 볼튼전을 앞두고 박주영에 대해 "피레스나 앙리 같은 선수들도 팀에서 활약하기까지 4-6개월이 걸렸다. 박주영은 두달전에 팀에 합류했다"며 "박주영의 지능과 태도에 인상 받았다. 그는 능력있는 선수고 프리미어리그서 좋은 활약을 펼칠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높게 평가했다.

특히 벵거 감독은 "클럽에서 성공을 원한다면 3명의 중앙 공격수가 필요하다.

우리는 3명의 공격수를 갖췄고 그점에서 매우 행복하다"며 박주영이 팀내 공격 옵션 중

하나라는 뜻을 나타냈다.



(데일리연합,전자신문,대구일보,부산일보,뉴시스,국제저널 기사인용)주)큐에디션(R&D개발제조사) 주)시크릿엔제이(소프트웨어개발운영사)는 세계최초 초소형 초고속 최저가 홍채보안 카메라렌즈를 제품상용화했다고 발표했다.이는 전 세계시장에 자리구축을 하고 있는 미국시장기술보다 훨씬 앞선 기술이며 초소형화 및 거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홍채보안렌즈를 결국 오목화해야한다고 기술공개를 했다.주)큐에디션(R&D개발제조사) 주)시크릿엔제이(소프트웨어개발운영사)는 앞으로 글로벌시장진입을 위한 완벽한 준비가 되었으며 생산라인을 통해 대량생산과 세계에 경쟁해도 부족함이 없다고 자신있게 발표했다.주)큐에디션(R&D개발제조사) 주)SECRET&J (소프트웨어개발운영사) 는 홍채 제품상용화성공을 계기로 지속적인 협력판매사 및 투자운영전략을 본격적으로 가동한다고 발표했으며,자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일정을 밝힐것이라 발표했다.
해킹은없다 세계 초소형홍채인식렌즈 상용화성공 기사보기

해킹해도 소용없는 홍채보안시스템 (주)큐에디션 & 시크리트엔제이

블로그 키워드검색광고 최소비용 효과만점 ? 유입율,전환율 통계보기 클릭

살빼는데 효과적인 다이어트방법 & 셀프다이어트샵 정보

강남 논현동 브이원헤어 & 헤어메이크업 & 의상렌탈 50% 할인쿠폰 스타일변신

행복맘들의 아기사랑 유아용품 제품별 사용후기 및 할인상품정보

중소기업 & 소상공인 홍보마케팅 지원사업안내 (월 최대 300만원지원)


댓글이나 추천 공감 꾹 눌러주시면 포스팅할때 힘이나요 ^^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