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라이프 매거진

강남 예쁜코 성형외과,복코성형전후,콧볼축소수술방법,복코성형 잘하는곳 본문

이모저모

강남 예쁜코 성형외과,복코성형전후,콧볼축소수술방법,복코성형 잘하는곳

마이다스하 2017. 5. 17. 15:48

강남 예쁜코 성형외과 페이스플러스 복코성형전후 및 콧볼축소수술방법 및

복코성형 잘하는곳 내용에 참고하시라고 알려드립니다








아는 동생이 얼굴은 갸름하고 예쁜데 콧볼이 뭉툭해서 항상 콤플렉스 였다가

이번에 상담받고 복코성형전후 및 콧볼축소수술 방법을 듣고 포스팅해보네요












코는 얼굴의 중심 특히 코가 뭉툭하면 세련된 이미지를 얻기 어렵죠...

또한 펑퍼짐한 모양을 가지고 있으면 팔자주름이 생기기 쉽게 때문에 

예방할수고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네요


상담예약을 잡고 찾은 강남 페이스플러스 

복코성형잘하는곳 이라고 추천 받고 온 곳인데 내부도 깔끔하고 시설이 좋네요 ㅎㅎ













예약시간대로 원장님 상담에 들어갔어요

전 옆에서 듣고 있자니 복코성형과 함께 콧볼축소수술 많이하지만

예민하고 민감한 부분이며 크게 보이는 원인을 정확하게 찾아서 진단해야지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동생같은 경우에는 다른사람보다 콧날개 피부가 두꺼워서 뭉툭해보이기 때문에

아래쪽의 피부를 절제 한 후 모아주는 방법으로 하면 된다고 하네요


제일 중요한건 수술 후 흉터인데 절개선을 콧망울과 양볼 경계선으로 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거의 티가 나지 않는다고 하며 사후관리 해주기 때문에 걱정안해도

된다고 합니다 


또 필요에 따라서 코끝성형술도 같이 병행하면 세련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는데,

동생은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얻고 싶어서 콧망울의 크기를 줄이는 방법만 

하기로 했네요













또 다른 방식으로는 콧망울만 모으는 경우가 있는데 실을 이용해서 묶어주는 

방식이기 때문에 아주 간단한 방법이라고 합니다


이 경우에는 코끝도 같이 높아져서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다고 하구요

저도 살짝 코가 뭉툭해서 하고 싶었지만 여자의 욕심은 끝이 없기에,,, 

현재에 만족하는걸로 하고 ~


아무튼 콧볼만 살짝 축소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이미지가 훨씬 부드럽고 

수술효과가 아주 좋다고 합니다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서 콧볼축소후기,복코성형 전후 살펴봤는데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의 결과가 나온 것 같네요 ㅎ


검색해보면 강남 페이스플러스 성형외과 박정근 원장님 방송도 많이 나오시고

안면윤곽 및 예쁜코성형 추천 병원이라서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또 제일 중요한건 수술 후 붓기 관리인데요

이번에 동생 관리받는 걸 보니까 고주파 부터 피부상태관리 까지 꼼꼼히 해주시네요


또한 담당 실장님이 카톡을 통해서 수술 후 경과나 불편한 것도 주기적으로 

체크해주시고 병원 찾아갈때마다 원장님이 사소한 질문도 자세하게 

상담해주시는 걸 보니 환자케어에도 잘해주셔서 적극 추천하고 싶네요


아무래도 작은수술이지만 잘못될까봐 겁나는 건 

다들 같은 마음이잖아요~~^^













큰 변화는 아니지만 이미지가 자연스럽고 세련되게 바뀌었다고 

예쁜코 가졌다고 아주 만족하네요


본인 초상권이 있어서 복코수술 전후사진 페플홈페이지 보시면 볼수있구요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 주소 올려드리니까 한번 들어가서 보시고 

신중하게 생각해보세요


본인에게 맞는곳인지 느낌도 중요하구요 상담도 많이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참 이렇게 포스팅을 해주면 혜택을 주는 부분도 참고하시구요 ㅎㅎ













위치는 성수대교 남단 압구정 자생한방병원 바로 옆이고요

발렛주차되니까 편하게 상담받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http://www.face-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