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라이프 매거진

비타민나무 열매과즙`주스`체험사례,성인병,여드름등에좋은 유기농쥬스,비타민열매 본문

마케팅

비타민나무 열매과즙`주스`체험사례,성인병,여드름등에좋은 유기농쥬스,비타민열매

마이다스하 2010. 8. 25. 12:19

비타민나무에서 뽑은 추출물,비타민나무 열매,천연유기농과즙음료 주스'를 음용한후

여드름,성인병,피부미용,피로회복에 좋다는 체험사례를 올립니다.

비타민나무 성분표도 참고하세요^^

제목 : 지긋지긋하던 성인여드름이 없어졌어요.

성명 : OO

성별 : 여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여드름은 이제 청소년기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성인이 되어서도 유해환경과 잘못된 식습관 그리고스트레스 등으로인해

여드름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청소년기에 여드름이 났던 분이라면 성인이 되어서도

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제가 경우에 해당이 됩니다.

과로로 피곤하거나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에 화농성 여드름이 나는데

아픈 것도 고통이지만 여드름 흉터가 남아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연고를 바르다보니 부작용으로 피부는 민감해지고 모공은 넓어졌습니다.

메이크업으로 가릴수록 피부가 숨을 못쉬고 화학성분을 바르다보니

심해져갔습니다.

우리가 상식적으로 알고 있는 세안을 깨끗이 하는 것만으로는

해결이 안되었습니다.

근본원인을 알고 근본부터개선을 해야 하는 것이 답이었습니다.

피부인 겉이 아니라 속부터 개선을 하는 것이죠.

점에서 저는 비타민나무열매즙을 먹은후

성인 여드름 개선에 효과를 봤습니다.

비타민나무열매즙을 먹은 지는 한달이 되어갑니다.

성인여드름이 나는 횟수가 즐어들더니

이제는 거의 나지 않습니다.

비타민나무열매즙은 합성화학물질,인공감미료,향료,색소 등이 전혀첨가되지 않은

천연 열매즙이잖아요.

꾸준히 먹다보니 입맛을 자극하던 인스턴트 음식이나 패스트푸드 등이

전혀 먹고 싶지 않아져요.

이렇듯 잘못된 식습관도 개선이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피부 뿐만 아니라 신체도 건강해졌습니다.

성인여드름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라면 시중에 나와있는 온갖 치료제와

피부과치료로 겉만 개선하는 것이

아니라 속부터 개선을 하시는데 돈과 노력을 드렸으면 합니다.

점에서 비타민나무열매즙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1 다조의

효과를 있다고 생각합니다.

: 신OO

:

: 과천시 관문동

음용기간 : 3 / 13 음용

: 2010.08.19()

내용

필연적으로 주스를 만나 마지막 더위의 여름을 보내고 있다.

2004, 왼쪽 콩팥을 하나 절재하고 항상 만성피로와 원인 모를

여러가지 질병 때문에...

이약, 저약 또는 많은 건강보조식품들을 먹어 보았지만 차도는 없었다.

항상 원인도 없는 질병에 사로잡혀

혼자만의 괴로움에 잡혀 생활하던 ...

여름 7 중순에 남편의 소개로 처음 접하게 되었다.

처음 봉을 먹는 순간, 몸은 생동감이 느껴졌고,

신비로울 정도로 기분이 좋았다.

입맛도 없어 밥도 제대로 먹지 못하는 상태였으나 V주스를 먹고

1주후 부터는 시장함을 느끼며..

밥도 먹게 되었으며, 보는 사람들도 얼굴이 많이 좋아졌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누가 먹어보니까 어떠냐고 하길래

"마약 같아요. 먹으면 금방 피로가 풀려요!" 라고 말했다.

이제는주스를 평생 먹어야 같다.

이상으로 많은 사례가 있지만 각종 성인병에 좋은 비타민나무열매로 만든

주스 천연유기농과즙 건강음료입니다.

자료제공출처: 비타민나무

작성: 생활속의 커뮤니티 젝시매거진,젝시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