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라이프 매거진

논현동미용실,강남 헤어메이크업,붙임머리,섹시 홀복 의류렌탈,펌 잘하는곳 추천 본문

라이프

논현동미용실,강남 헤어메이크업,붙임머리,섹시 홀복 의류렌탈,펌 잘하는곳 추천

마이다스하 2010. 12. 13. 13:19

[논현동미용실]강남 헤어 메이크업,펌,붙임머리,섹시 홀복 의류렌탈/ 괜찮은곳 추천 한다면?

강남 논현동 스타즈호텔 옆 아바타헤어 뷰티샵 강력 추천해요,

물어보시면 강남 미용실 잘하는곳 하면 바로 추천합니다.

원장님의 센스있는 헤어 감각 연출,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또한 각자의 개성에 맞는 연출을 해주는데

진짜 끝내준다고 아는 동생들이 말하는곳 일단 가보시면 얼마나 잘하는지 아실겁니다

출장 메이크업,신부화장,웨딩헤어 메이크업,아가씨들 붙임머리 헤어연출

강남에서 이름나 있다고 하네요


원장님의 헤어 연출 모습 , 참고로 연예인들도 에약으로 자주 온다고 하네요


와우 굉장하네요 메이크업 종류보면 정말 너무 다양 이 모든것으로 연출을 하는건가

남자인 제가 이런글 올리는것도 좀 그렇지만 동생들 부탁으로 ^^ ㅎㅎ

위에 사진 잘보면 연에인 누군가도 보이네요 ^^


헤어매니저 인가? 강남 논현동 미용실 아바타 헤어뷰티샵은 섹시 홀복 의상렌탈도 해준다는데

이미지보면 쇼윈도우에 멋진 명품 의류가 디스플레이 되어 있네요^^

헤어 연출한 사진 이미지가 조금 흐릿하네요

붙임머리,펌,헤어스타일 잘은 모르지만 외형에 맞는 헤어스타일 연출

저도 가서 봤는데 아는 여동생 연출후 나온 모습 진짜 틀려보이네

역시 여자는 헤어스타일 과 메이크업 즉 화장빨 거기에 심플한 의상까지

바탕은 별로인데 꾸며놓으니 정말 개성연출 짱 입니다

강남 논현동 아바타헤어 뷰티샵,헤어 & 메이크업 스타일연출까지...

이미지출처 및 도움준곳 :

강남 미용실 아바타 헤어뷰티샵 문의 070-8128-0338, 010-5069-7690

작성: 블로그와 함께하는 스토리텔링 블로그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