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라이프 매거진

[피폭] 피폭 日정부 `후쿠시마 원전 주민 이주 검토中` 본문

이모저모

[피폭] 피폭 日정부 `후쿠시마 원전 주민 이주 검토中`

마이다스하 2011. 3. 24. 17:19

日정부 "후쿠시마 원전 주민 이주 검토中"
[이데일리 박기용 기자] 일본 정부가 후쿠시마 원자력 발전소 인근 주민들을 이주시키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24일 블룸버그에 따르면 일본 정부의 대변인 격인 에다노 유키오 관방장관은 이날 브리핑에서 "후쿠시마 다이이치 원전 반경 30킬로미터 이내 주민들을 이주시키는 방안을 고려 중"이라고 말했다.

에다노 장관은 "주민 이주는 방사능 오염 때문이 아니며, 해당 지역의 생필품 공급부족 상황이 지속되는 경우 검토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일본 정부는 현재 후쿠시마 원전 반경 30킬로 이내 지역 주민들에게 방사능 피폭에 대비해 실내에 대피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아이비앤뉴스 SNS[더자세한 내용보기] 클릭

키워드광고 리치마켓 블로그 키워드검색 최소비용 최대효과 유입율,전환율 통계보기 클릭

VJ특공대미용실에서 반값할인쿠폰으로 올봄 나만의 스타일만들기

댓글이나 추천 꾹 눌러주시면 포스팅할때 힘이나요 ^^ 행복하세요^^

키워드광고 키워드검색></a><br><br>(日대지진)日원전 또 불안..작업자 3명 방사능 <b>피폭</b><br> 3호기에서 작업하던 인력 3명이 방사능에 <b>피폭</b>되는 사고도 벌어졌다.... 이날 낮 12시9분경, 방사능에 <b>피폭</b>돼 2명이 후쿠시마 현립의대병원으로 이송됐다고 보도했다. 3명의 <b>피폭</b>량은 170~180밀리시버트로 3명중 2명은...<br><br><br>日 원전작업자 <b>피폭</b>…방사선 의학 연구소 이송 예정<br> 일본 후쿠시마 원전에서 작업원 3명이 <b>피폭</b>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24일 일본... 케이블을 설치하고 있던 작업원 3명이 <b>피폭</b>됐다고 일본 경제산업성 원자력안전·보안원이 발표했다. <b>피폭</b>선량은 약 170~180미리...<br><br><br>日정부

경우 검토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일본 정부는 현재 후쿠시마 원전 반경 30킬로 이내 지역 주민들에게 방사능 피폭에 대비해 실내에 대피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