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라이프 매거진

[남지현] 남지현 `포미닛` 남지현, 가슴 성형설 `원래 컸다` 본문

이모저모

[남지현] 남지현 `포미닛` 남지현, 가슴 성형설 `원래 컸다`

마이다스하 2011. 3. 30. 12:01

'포미닛' 남지현, 가슴 성형설 "원래 컸다"


[투데이코리아=서소영 기자] 그룹 포미닛 남지현이 또 한 번 성형설에 휘말렸다.29일 공개된 싱글 '하트 투 하트'(Heart to Heart)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한 남지현은 관능적인 몸매를 드러냈다. 뮤직비디오 속 남지현은 가슴 선이 드러나는 아찔한 의상을 입고 등장해 남심을 흔들었다. 이보다 눈에 띈 것은 남지현의 글래머러스한 가슴. 가슴골이 깊게 그림자를 만들며 풍만한 가슴을 과시했다.이에 소속사 측은 "원래 볼륨이 있는 몸매로 데뷔전 오디션 영상을 보면 수술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성형 의혹을 일축시켰다. 한편 남지현은 2010년 11월에도 티저영상에서 가슴라인이 깊이 파인 드레스를 입고 나와 성형의혹을 받은 바 있다.

아이비앤뉴스 SNS[더자세한 내용보기] 클릭

키워드광고 리치마켓 블로그 키워드검색 최소비용 최대효과 유입율,전환율 통계보기 클릭

온라인 주문배달 엘마티 에서 통큰할인 무료로 받아보자

댓글이나 추천 꾹 눌러주시면 포스팅할때 힘이나요 ^^ 행복하세요^^

키워드광고 키워드검색></a><br><br>포미닛 <b>남지현</b> ‘가슴성형’ 의혹…

그룹 포미닛의 리더 남지현(21)이 컴백과 동시에 '가슴 성형' 의혹에 휘말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남지현은 지난 29일 공개된 싱글 '하트 투... 시선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 속 남지현의 가슴이 유난히 글래머러스하게...


포미닛 남지현 가슴성형 논란 시끌,,소속사 "자연산~"
그룹 포미닛의 리더 남지현(21)이 컴백과 동시에 '가슴 성형' 논란에 휘말렸다. 남지현은 지난 29일 공개된...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뮤직비디오 속 남지현의 가슴이 유난히 크게 부각되면서일부에서성형의혹이...


포미닛 남지현, 가슴볼륨 '대박' .."성형 아냐?"
리더 남지현 걸그룹 포미닛의 리더 남지현이 가슴 성형설에 흽싸였다. 컴백을 앞두고 미리 공개된 티저 영상이 문제가 된 것, 남지현은 티저 영상... 볼륨감을 뽐냈다. 이 같이 달라진 남지현의 몸매에 네티즌들이 성형의혹을...


포미닛 남지현, 가슴성형설?..."숨겨진 볼륨, 오디션 영상에도 있어~!!"
걸그룹 포미닛의 리더 남지현이 가슴성형설에 휘말렸다. 남지현은 지난 29일 공개된 싱글 '하트 투... 드러나는 아찔한 의상을 선보였다. 뮤직비디오에서 남지현의 볼륨있는 가슴이 노출돼 가슴성형 논란을 일으켰다....


남지현 가슴 성형의혹 “원래 글래머러스한 몸매” 해명
[ 남지현 가슴 성형의혹 “원래 글래머러스한 몸매” 해명 포미닛 남지현이 난데없는 '가슴 성형'설에 휘말렸다. 남지현은 3월29일 공개된 싱글... 통화에서 “다들 알다시피 남지현은 절대 수술을 하지 않았다. 원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