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라이프 매거진

[일본지진] 일본지진 기회는 우연히 왔지만 스타는 노력이 만든다 본문

이모저모

[일본지진] 일본지진 기회는 우연히 왔지만 스타는 노력이 만든다

마이다스하 2011. 6. 23. 10:42

일본지진 강도는 약하다고 함

기회는 우연히 왔지만 스타는 노력이 만든다


■ 뮤지컬 스타탄생 ‘박은태’‘슬픈 천재의 아픔’누구나 공감 하실걸요운명의 힘에 이끌려 뮤지컬로 들어선 후조성모 부상으로 커버서 주연 기회 얻어‘모차르트’안착까지 목 터져라 연습 거듭 조성모가 다친 건 우연이었다. 그 우연이 박은태(30)를 무대 위로 불렀다. 지난해 조성모가 부상으로 하차한 이후 뮤지컬 ‘모차르트’의 커버였던 박은태는 당당한 주연으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 올랐다. 그는 맑고 청명한 음색으로 음표와 음표 사이를 넘나들며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의 자유를 향한 열망을 표출했다. 관객은 ‘은차르트’로 부르며 뮤지컬 스타 탄생을 축하했다.

“첫 회 공연을 했을 때 정신이 하나도 없었어요. 시선 처리도 제대로 못했고요. 그렇지만 미친 듯이 노래를 불렀어요. 지금은 여유가 생겼죠. 이 뮤지컬의 음악을 제대로 이해하고 감정의 진폭을 넓히고 있어요.”그는 현재 성남아트센터에서 열리고 있는 ‘모차르트’ 앙코르 무대에 서고 있다. 더욱 진화한 ‘은차르트’를 보기 위해 객석은 늘 만원이다. 지난해보다 업그레이드된 고음의 미성이 전율을 불러일으킨다.

1막의 마지막에 부르는 ‘내 운명 피하고 싶어’는 관객을 몰아의 지경으로 빨아 들인다(QR 코드).

“연민을 불러일으키는 모차르트를 표현하고 싶어요. 관객이 ‘슬픈 천재’의 아픔을 공감할 수 있도록 연기하는 게 목표예요.”기회는 누구에게나 온다. 그러나 오직 준비된 자만이 기회를 붙잡는다. 한양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뒤늦게 배우의 길로 들어선 박은태가 살아남는 길은 노력밖에 없었다. 대학 2학년 때 강변가요제에서 ‘고백’이라는 노래로 동상을 받은 그는 어떤 운명의 힘에 이끌려 뮤지컬의 세계로 들어왔다. ‘라이언 킹’ ‘햄릿’ ‘사랑은 비를 타고’ ‘노트르담 드 파리’ ‘피맛골 연가’를 거쳐 ‘모차르트’에 안착하기까지 그는 목이 터져라 연습에 연습을 거듭했다. 성실과 노력은 그가 양손에 쥐고 있는 강력한 무기다.

“지금도 네 명의 선생님에게 보컬 레슨을 받아요. 소프라노 선생님에게

공명을 일으키는 발성을 배우고요. 바리톤 선생님에게는 깊은 ........... 생략.

出處: http://www.fnn.co.kr/content.asp?aid=cf1293b0f2b441adb891bb4efd73b4ee

데일이연합추천기사 피부미인만들기 미백 보습 피부재생에 효과적인 방법은 ?

블로그 키워드검색광고 최소비용 효과만점 ? 유입율,전환율 통계보기 클릭

살빼는데 효과적인 다이어트방법 & 셀프다이어트샵 정보

강남 논현동 아바타뷰티샵 헤어 & 메이크업 & 의상렌탈대여 50% 쿠폰할인 스타일변신

보령엠앤비 눈가주름제거 아이패치를 50% 반값할인 한정판매 한다는데 ?

행복맘들의 아기사랑 유아용품 제품별 사용후기 및 반값할인 상품



소셜할인마켓 스페셜데이 오늘도 쏜다 회원가입만해도 20% 추가할인 ?

댓글이나 추천 공감 꾹 눌러주시면 포스팅할때 힘이나요 ^^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