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라이프 매거진

강남 청담동 호텔바,룸카페 추천,야경과 함께하는 분위기있는 고급스런장소 본문

라이프

강남 청담동 호텔바,룸카페 추천,야경과 함께하는 분위기있는 고급스런장소

마이다스하 2011. 8. 10. 15:15

강남 청담동 호텔바,룸카페 추천,야경과 함께하는 분위기있는 고급스런장소 추천

비즈니스모임,만남,회식자리에 좋은 호텔 스카이라운지 호텔바,강남룸클럽 추천


강남 호텔 편안하고 고급스런 분위기 야경과 어우러지는 호텔룸클럽

입구에 들어가보니 편안하면서 고급스런 분위기가 첫 느낌이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정말 강남 도시 야경이 눈아래 보며 편안한 분위기속에

낭만을 느낄수 있는

장소였다

지인을 만나기위해서 담당자의 안내를 받으니 반대편쪽에 룸시설로 이끄는것이

아닌가? 프리마호텔 블루세이는 분위기 있고 조용한 모던바 이면서

룸카페이었던 것이다

지인을 만나서 지인과 동석한 관계업체분들과 수인사를 한후

비즈니스에 대한 대화와 계약건에 대해서 처리를 한후

간단하게 한잔을 한후 비즈니스관계자들은 자리를 뜨고 지인과 남게 되었다

지인에게 필자는 비즈니스접대나 모임, 분위기있는곳,회식등 하려면

이곳 룸클럽가 아주 좋을듯 하다고 말한후 필자도 이곳 블루세이를

앞으로 비즈니스접대나 만남장소로 정하기로 마음속으로 굳혔다

룸안에 가라오케 노래방 시설이 전부 되어있어서 부담없이 편안하게

기분좋게 즐겼던 시간 이었다

강남룸클럽 호텔룸클럽 다른 어떤곳 보다도

느낌이 너무 좋았기에 다음을 기약하며 자리를 일어나는데

아쉬움이 남았다 정말 친절한 직원들이 역시 감사했으며

일반 룸클럽하고 다르다는것은 이번기회에 더욱 몸소 느낀

비즈니스 만남의 자리였다.

만남 비즈니스접대 모임 예약문의:김부장: 010 -5255 - 5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