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라이프 매거진

김수현 작가, “이경영과 고대생 비교말라” 재차 두둔 본문

이모저모

김수현 작가, “이경영과 고대생 비교말라” 재차 두둔

마이다스하 2011. 9. 20. 13:05

김수현 작가, “이경영과 고대생 비교말라” 재차 두둔



[경제투데이 권연태 기자] 김수현 작가가 배우 이경영의 TV 출연 불발에 대한 안타까움을 전했다.최근 한 네티즌이 김 작가의 트위터에 “배우 이경영이 스크린에만 나오는게 안타깝다. 김수현 선생님 작품에서 구원이 안되나. ‘최종병기 활’을 보면서 문득 이 멋진 배우가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는 내용을 글을 올렸다.이에 김 작가는 “이경영 배우, 정말 아깝죠. 누구보다 안타까운 사람이에요.

캐스팅하며 아쉬워했던 적도 있고요. 벽이 너무 높더라고요. 설득이 안돼요. 며칠 전 잠깐 명절인사 나눴는데 영화는 꽤 한다 그러더라고요”라고 배우 이경영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이후 친분관계, 고대생 성추행 사건과 비교하며 김 작가의 이경영 두둔에 대한 비판적 시선이 제기되자 “인간관계 때문이냐는 말은 모욕입니다. 이경영의 그녀는 누구도 미성년으로 볼 수 없었다는 증언들이 있었고, 혼자 사는 남자로서 있을 수 있는 일탈이었고 고대생들은 같이 공부하던 친구한테 ? ........... 생략.



(데일리연합,조선일보,전자신문,동아일보,디지털타임즈 기사인용) KT명예퇴직자들이 세계최고의 홍채인식기술 글로벌시장 도전장kt 명예퇴직자들이 2000년도 kt명예회직자협회를설립 주)KTFK(최길성 대표)의 법인으로 이번 미국의 홍채인식 기술의 독점시장에 한판승부 도전장을 내밀었다.명예퇴직자들이 힘을 모아 만들어진 아시아월드는 조기퇴직문제점의 심각한 사회현상에 국내기업들의 좋은귀감이 되고있다.주)아시아월드는 홍채인식기술을 독점한가운데 국내밴처기업인 주)레비스(최영훈 회장)와 R&D주)큐에디션과 기술 및 판매제휴를 통해 SPC법인인 주)KTFK를 설립 1차 IR을 10월 1일쯤 준비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해킹소용없다 홍채인식기술 기사원문보기

PC보안 해킹도 소용없는 홍채인식보안 시스템

블로그 키워드검색광고 최소비용 효과만점 ? 유입율,전환율 통계보기 클릭

살빼는데 효과적인 다이어트방법 & 셀프다이어트샵 정보

강남 논현동 아바타뷰티샵 헤어 & 메이크업 & 의상렌탈대여 50% 쿠폰할인 스타일변신

행복맘들의 아기사랑 유아용품 제품별 사용후기 및 할인상품정보

중소기업 & 소상공인 홍보마케팅 지원사업안내 (월 최대 300만원지원)

안락하고 편안한공간 호텔스카이라운지 비즈니스바 블루세이 룸카페


댓글이나 추천 공감 꾹 눌러주시면 포스팅할때 힘이나요 ^^ 행복하세요^^